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2013년형 새로운 쏘나타! 쏘나타 the Brilliant 가격 공개

by Nabi™ 2012. 7. 5.


빛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택!
쏘나타 the Brilliant 탄생!

 

전세계 누적 판매 600만대 돌파, 국내 시장 12년 연속 베스트셀링카이자 14년 연속 중형차 판매 1위의 영광을 차지한 자동차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쏘나타가 시작하는 또 한번의 도약. 새로운 디자인과 앞선 편의사양들로 가득한 쏘나타 the Brilliant와 함께 더욱 빛나는 당신의 인생이 지금 펼쳐집니다!

 


쏘나타 the Brilliant, 당신의 하루를 더욱 빛나게 할 새로운 디자인!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쳐’가 최초로 구현된 6세대 쏘나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과 성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쏘나타가 더욱 빛나는 디자인으로 거듭났습니다. 이번 쏘나타의 새로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는 ‘빛나다’! 여러분들의 하루 하루를 더욱 빛나게 할 새로워진 쏘나타 the Brilliant의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쏘나타 the Brilliant에서 느껴지는 이미지는 쏘나타의 표면 위에 따사로이 부서지는 햇살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 어느 곳에서든 빛나는 순간을 선사하는 쏘나타 the Brilliant! 새로운 디자인으로 완성된 신규 라디에이터 그릴은 측면 엣지 하단부를 투톤으로 처리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가솔린 전모델 기본으로 LED 포지셔닝 램프를 적용한 신규 포그램프가 새로움을, 화려한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는데요. 여기에 전면가공 타입 신규 디자인의 17인치 알로이 휠과 함께라면 어느 순간이든 설레는 마음과 함께할 수 있겠죠?^^

 

 

쏘나타 the Brilliant는 인테리어의 작은 부분까지도 배려합니다.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하는 모든 분을 배려하는 쏘나타 the Brilliant의 빛나는 생각! 가죽의 적용 범위가 확대되어 그립감이 향상된 스티어링 휠은 고급스러움을 증대시키고, 후석 센터 헤드레스트는 후석에 앉으시는 분들을 최상으로 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욱 세련된 신규 센터페시아 디자인이 한층 뛰어난 시인성 및 조작감을 선사하며, 4WAY 럼버서포트(4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전동 조절식 허리 받침대) 운전석 시트가 편안한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

  


 

쏘나타 the Brilliant, 한번 더 앞서가는 쏘나타!

 

 

쏘나타 the Brilliant의 드라이빙이 더욱 빛나는 이유, 신규로 적용되는 고급 편의 사양 때문일 텐데요. 더욱 커진 8인치 대화면 터치 스크린으로 시인성이 향상된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동급 최초로 차량의 주요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는 블루링크(blueLink)의 적용으로 드라이빙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또한 가솔린 전모델에 기본으로 세가지 모드(스포츠, 노멀, 컴포트)에 따라 각각의 드라이빙 감각을 살려주는 플렉스 스티어가 동급 최초로 적용되었으며,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주행모드를 통합 제어하는 통합 주행모드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선보이며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어도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로 차량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크루즈 컨트롤, 급제동 시 제동등 및 비상등을 자동으로 점멸하여 후방 추돌 사고를 예방하는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역시 가솔린 전모델에서 기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쏘나타 the Brilliant, 가격 전격 공개!

 

 

2011년 USA 투데이 온라인 독자 투표 ‘2011 올해의 차’ 선정, 美 스트래티직 비전(Strategic Vision)社 ‘종합 가치 지수’ 역대 최고 점수 획득으로 ‘최우수상’ 수상, 美 카 앤 드라이버(Car and Driver)社 ‘2011 올해 최고의 차 Top 10’ 선정, 중국 CCTV ‘2011년 올해의 차 대상’ 등 전세계 고객과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세단 쏘나타, 그리고 더욱 빛나는 인생을 함께할 쏘나타 the Brilliant!

당신의 하루를 눈부시게 빛나게 할 새로운 쏘나타 the Brilliant의 가격을 지금 공개합니다!


 

 

좋은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한번 클릭해주세요^^


댓글